본문 바로가기
경제

테슬라 3분기 매출 급증/테슬라주식상승/아이언맨모델일론머스크

by healthy, happy life 2020. 10. 23.

미국 전기차업체 테슬라가 올해 3분기 사상최대 매출을 기록하였습니다.

이제는 확실히 전기차 제조 기업으로 자리잡은 것 같네요.

 

올해 3분기 9조9400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고 영업이익은 8억 달러라고 하네요.

요즘같이 주식은 혼합장인 사상황에서도 테슬라 주식은 상승주이구요.

 

테슬라 주식은 주당 400달러를 넘어섰어요. 

차량판매 매출도 늘었고 음... 테슬라는 확실히 앞으로 계속 상승 할 것 같네요!

 

그리고 테슬라는 전기차를 제조하니까 탄소배출권에서 유리합니다.

전기자동차가 아직은 자동차업체에서 판매량이 높지 않지만

앞으로의 방향이 아무래도 휘발유차보다는 전기차쪽이니

테슬라 기업은 시대의 흐름상 지속적으로 꾸준히 상승할 것 같네요.

 

지속가능한 미래, 친환경자원 등 음 테슬라는 그런 방향을 잘 맞춰서 

나아가는 것 같아요. 방향성이 확실하네요.

 

일론머스크CEO 자기 철학이 확고한 경영자인 것 같습니다.

영화속 주인공 토니스타크의 모델이 일론머스크라고 하니

천재가 확실한 것 같네요. CEO가 워낙 똑똑해서 흠 테슬라는 전망이 밝네요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