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

채다올김밥/대구범어동맛집/대구범어동김밥/범어동채다올김밥/대구법원맛집/대구법원맞은편

by healthy, happy life 2021. 1. 19.

대구범어동맛집

대구범어동분식 채다올에서 치즈김밥 포장해서 먹었습니다:)

영업시간은 오전 8시에서 오후 9시까지이며

위치는 아래 지도 첨부해두었습니다 (대구 법원 맞은편입니다)

저는 가서 포장했는데 보통 전화로 미리 주문하시고 바로 찾아가시는 것 같았어요

바로 가서 포장해도 사람만 없으면 금방 포장됩니다.

전화번호는 053 753 5123 

메뉴는 아래 메뉴판 사진 확인해주세요 :)

치즈김밥 맛있어요 다른 분들 후기 보니 식사류도 다 맛있다고 하네요

다음번에는 식사류로 먹어봐야 겠어요 :)

 

 

가게 안이 깔끔하고 예뻐요

청결에 신경 많이 쓰시는 것 같고 테이블이 많아서 먹고 가기에 좋은 것 같아요

안쪽에는 4인석이 있고 입구쪽에는 2인석이 많이 있어요

혼자서 편하게 먹고 가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:)

 

 

저는 집에 포장해와서 먹었어요

치즈김밥 3500원. 가격이 막 싸지는 않지만

안에 내용물이 많고 맛도 좋아서 자주 사먹어요

즉석에서 바로 사와서 먹으니 따뜻하고 배가 좀 출출할 때 먹기 딱 좋아요:)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